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맛있는 커피 영재씨 커피집
    방문 기행 나들이 visiting place 2018. 8. 13. 13:59

     

    커피가 맛있는 카페

    대전 유성구 지족동에 [영재씨 커피집]이 있습니다. 제 동생이 운영하고 있는 가게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다른 브랜드 커피들 보다 동생네 커피맛이 제일 좋습니다.

    가게를 한지 3년정도 되다보니 단골 손님도 꽤 있다고 합니다. 경제적인 도움을 주지는 못하지만 열심히 하는 모습에 응원을 보냅니다.

    우리 아이들과 집안 식구도 다른데 보다 삼촌 커피가 제일 맛있다고 합니다.

    대놓고 홍보를 하고 있습니다. 주변에 살고 계신 커피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대전에 있어서 제가 살고 있는 지역과는 한시간 거리라 자주 가보지는 못하지만 지나갈일이 있으면 꼭 들르는 코스입니다.

    저는 아메리카노를 마십니다. 다른 메뉴도 순수한 커피맛을 느끼고 싶으면 따아를 마십니다. 따뜻한 아메리카노~~

    아래는 [영재씨 커피집] 사진입니다.

    가게 전경을 담아봤습니다.  바로 옆에는 은구비 공원이 있어서 커피를 들고 은구비 공원으로 가서 가을 바람을 맞으며 커피를 마시면 더 맛있을 것 같습니다.

     

    메뉴판을 걸어놨습니다. 1인 1메뉴는 기본 에티켓이겠네요. 메뉴판이 예전 우리 어렸을 때 교실의 칠판을 연상시킵니다. 손으로 쓴 글씨는 정감이 깃들어 있네요.

     

    클래식 콘서트 포스터가 붙어 있네요. 여기 동생네 가게에는 항상 클래식이 울려퍼집니다. 클래식을 듣기 어려운 요즘 클래식을 즐길 수 있는 장소가 되겠네요. 아는 지인들의 행사를 홍보해 주고 있습니다.

     

    아.....  제가 선물해 준 서각 작품입니다. 제 첫 작품이라고 할 수 있죠. 잘 보관해주고 있어서 고맙습니다. 역시 따뜻한 남자의 마음이 느껴집니다. 서각을 3년정도 공부했는데 지금은 작업할 공간이 없어 쉬고 있습니다. 장소만 허락된다면 서각을 평생 하고 싶은 마음이 굴뚝 같습니다. 제 첫 작품을 보니 더 간절해 집니다.

     

    가게 풍경을 담아봤습니다. 애플 쥬스

    접시가 깨끗하게 정돈되어 있네요. 우리 생활도 언제나 정돈되어 있으면 좋겠습니다.

    화분에서 커피나무가 자라고 있습니다. 커피가게에서는 커피나무...

    조금만 가게라 화려한 인테리어는 없지만, 아기자기하고 정갈한 커피 맛이 좋은 커피맛집 [영재씨 커피집] 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