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너는 나의 핑크씨 You are my pinksea
    방문 기행 나들이 visiting place 2018. 8. 13. 23:32
    여수여행가서 신기한 커피가게에 들렀습니다.
    Pink Sea 한글로 핑크씨
    "너는 나의 핑크씨"라고 합니다.
    이순신 광장 옆골목에 있네요.
    그 옆으로는 수산물시장과 교동시장이 붙어 있습니다.
    그리고 여수 여객터미널이 같이 붙어 있는 동네입니다. 가보기 전에는 각각 따로 많이 떨어져 있는 줄 알았는데, 바로 옆으로 가까이에 있었습니다.
    거북선도 구경하고, 농수산물시장, 교동시장도 구경하고.
    교동시장은 재래시장 분위기가 나는 시장이라서 그리 활발한 기운은 느껴지지 않았고요, 수산물시장은 활발하게 거래가 이루어지는 시장이었습니다. 수산물시장에서 회를 떠서 2층으로 올라가 바로 시식을 할 수 있는 그런 평범한 시장이지만, 바닷가 시장의 활기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미리 알았다면 수산물 시장에서 저녁을 먹었을텐데 미리 몰랐다는게 후회됐습니다.
    혹시 다음에 다시 여수에 놀러 간다면 수산물 시장 근처에 숙소를 잡고 저녁을 맛있게 먹을 생각입니다. 너무 아쉬운 마음에......
    아래에는 여수에서 만난 독특한 컨셉의 커피가게 '너는나의 핑크씨' 사진을 몇장 올립니다.
    간단하게 사진 감상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핑크씨 현관입니다. 현관에 미니 마우스 인형이 의자에 앉아서 손님을 맞아주고 있습니다.

    너는 나의 핑크씨 네온사인과 그 위에 메뉴판이 보이네요

    내부 인테리어는 온통 분홍입니다. 핑크씨 번역을 해보면 분홍바다 이 정도 될까요?

    커피가게 안쪽으로 들어가면 테이블이 3개가 있고 분홍색 인테리어가 눈에 들어옵니다.
    역시 온통 분홍 빛입니다.

    의자도 분홍 빛, 테이블도 분홍입니다.

    빨때와 스푼의 모양이 '하트'모양입니다. 여기에서만 볼 수 있는 빨대와 스푼입니다.
    사장님에게 부탁해서 스푼 몇개 얻었습니다.
    그리고 여기서만 볼 수 있는 표정있는 마시멜로...  표정이 아주 다양합니다. 인터넷에 검색해보니 핑크씨의 마시멜로 표정이 아주 다양하게 준비돼있는 것 같습니다. 이것도 재밌는 아이템이네요.
    사장님 센스쟁이~~!

    저의 아주 귀하고 예쁜 큰딸과 둘째딸입니다. 커피가게 안에는 연출에 필요한 간단한 소품이 몇개있습니다.
    대략 40~50장 사진중에 몇장 잘나온 사진 건져서 올려봅니다.
    커피맛은 평범했지만 독특한 컨셉과 디자인에 새로운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는 장소였습니다.
    땡큐!!! "핑크씨~~"

    댓글

Designed by Tistory.